거의 또는 많은 RC 비행기 애호가들은 하늘에 구멍을 뚫을 수 있는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실물 크기의 복제품을 갖기를 꿈꿉니다. 그러나 일반 크기의 비행기의 정확한 치수를 복사한 다음 프리미어리그중계 1/8 스케일 등 원하는 대로 축소하는 것만으로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CAD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비행기를 설계하고 그리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공기역학적 원리를 고려하지 않으면 안정적인 비행기를 가질 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모형 비행기를 조종하는 방법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공기역학적 설계를 고려하지 않고는 저울 모형 비행기를 조종하는 것이 불가능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첫 번째 스케일 모델을 구축하고 비행하기 전에 적어도 중간 수준까지 이미 기술을 구축해야 합니다. 즉, 비스케일 숄더 윙 디자인 유형의 모형 비행기를 날리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세스나 150 또는 J3 파이퍼 컵과 같은 트레이너 유형의 실물 모형 비행기를 선택합니다.
적어도 그 비행기들은 안정성 디자인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날개는 일정한 코드와 직사각형입니다(J3 Piper Cub용). 높은 날개 위치, 즉 진자 안정성을 가진 동체 위에 날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랜딩 기어는 세발자전거 타입(Cessna 150용)입니다. 하지만 잠시만요, 이것은 당신이 그 비행기들을 축소할 때 안정성이 동일하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정답은 아니오입니다. 비행기를 축소하고 정확한 치수를 복사하면 비행기가 끔찍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공기역학적 설계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 현상은 스케일 효과(The Scale Effect)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공기 분자와 공기의 점도를 줄일 수 없습니다. 행동이 다를 것입니다. 날개 위치 & 날개 영역, 수평 및 수직 스태빌라이저 영역 & 위치, 에어포일 디자인은 안정성에 큰 역할을 합니다.
비행기를 재설계하는 것은 필수적입니다. 모델은 안정성을 달성하기 위해 소형 치수의 양력 및 항력 계수와 레이놀즈 수를 기반으로 재설계되어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일부 비행 준비 완료, 비행 준비 완료 또는 키트가 30% 또는 40% 스케일 사양을 갖는 이유입니다. 즉, 30%만 실물 크기의 비행기에서 복사되었습니다. 수평 스태빌라이저 영역이 수정되었거나 수직 스태빌라이저였을 수 있습니다. 에어포일 유형 또는 날개 영역을 변경했습니다. 안정성을 얻기 위해서. 크기가 풀 사이즈 비행기에 가까울수록 정확한 치수와 동작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스케일 모델 비행기가 RC 비행기 모델링에 정말 진지한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이유입니다. 비용과 설정, 생명과 재산에 대한 위험을 고려할 때, 그것은 잘했던 사람들만이 가능할 것입니다. 그것이 얼마나 많은 갤런의 연료를 소비할지 상상해 보세요! 또한 더 큰 비행장이 필요할 것입니다. 가스 또는 석유 엔진(체인톱 엔진)이 연료 비용을 줄이는 괴물에 사용하기에 적합하다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메탄올을 사용하는 것과 달리, 광채 엔진의 연료로 피마자유와 니트로메탄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취득에 대한 기대를 갖기 전에 먼저 이러한 사실을 고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