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루이스 램스 티켓 – 팀이 지구로 돌아오고 있나요?
세인트루이스 램스 티켓은 2006시즌 첫 시즌 동안 램스가 빠르게 출발하면서 날개 돋친 듯 팔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밝은 새 감독 아래서 즉시 나아질 것 같은 팀이었고, 대부분 시애틀 디비전 우승에 가장 큰 도전을 제기한 팀은 램스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시즌 후반부로 접어들면서 램스는 다소 하락했습니다. 현재 샌프란시스코 49ers에 이어 디비전 3위를 달리고 있으며, 플레이오프에서 득점하고 싶다면 시간이 카지노사이트 부족합니다. 아직 밝은 새 코치가 있는데 램스는 어떻게 되나요? 아래에서 그들이 고군분투하는 몇 가지 가능한 이유를 살펴보세요.
런 디펜스
램스는 오랫동안 팀 정체성의 핵심이었던 공격력을 바탕으로 최근 몇 년 동안 평균 수비력을 갖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랫동안 탄탄한 피지컬 수비 팀과 계략으로 유명했던 뉴올리언스 세인츠의 고 짐 파셀 감독 체제에서 새로운 수비 코디네이터가 교체될 예정이었습니다.
램스 수비진은 시즌 첫 한 달여 동안은 강했지만, 자유 낙하가 시작된 이후 특히 그라운드에서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어제 캐롤라이나 팬더스에 15-0으로 패한 램스는 러싱 야드 242야드를 내줬고, 거의 매번 이길 수 있었습니다. 달리기를 멈출 수 없다면 NFL에서 이길 수 없으며, 파셀과 램스는 이 문제를 즉시 해결해야 합니다.
코칭 학습 곡선
스콧 리네한은 미네소타와 마이애미에서 성공적인 공격을 구축한 떠오르는 코칭 스타로 알려진 램스에 입단했습니다. 그의 지식과 교육 능력 덕분에 Daunte Culpepper와 같은 선수들이 더 좋아졌고, 그의 공격은 자신이 원하는 재능이 달리기든 패스 중심이든 상관없이 항상 많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라인한은 선수들에게 맞는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코디네이터를 맡는 것과 감독을 맡는 것의 차이는 이보다 더 극명할 수 없으며, 라인한은 이를 파악하고 있습니다. 캐롤라이나 경기가 끝난 후 대부분의 사람들은 램스가 그저 평평하고 영감을 받지 못해 보인다고 생각했습니다. 경기 후 이에 대한 질문에 몇몇 선수들은 모두 코치가 팀이 보합세를 보였다고 인정한 후 코치를 불렀습니다.
세인트루이스 램스 티켓은 최근 몇 년 동안 거의 보장된 불꽃놀이 쇼를 제공했지만, 라인한스 팀은 공격에 동일한 태도를 취하지 않았고 그의 수비는 짓밟히고 있습니다. 리네한은 상황을 파악하고 최고 수준의 코치로 계속 성장할 것이지만, 다른 신인들과 마찬가지로 팀을 이끄는 것의 뉘앙스를 여전히 배우고 있습니다. 그가 이 사실을 알아내지 못하면 퇴역 군인을 잃을 위험이 있지만 상황을 바로잡아도 늦지 않습니다.
오펜시브 라인
램스는 전력을 다했을 때 공격 라인이 좋지만, 스타 LT 올랜도 페이스가 올해 출전하기 때문에 남은 시즌 동안 모든 실린더에서 공격 라인을 가동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최고의 플레이어를 잃었을 때 같은 수준으로 나아갈 수 있는 유닛은 없으며, 어제는 램스가 큰 의미에서 페이스를 놓칠 것이라는 최초의 가시적인 증거였습니다. QB 마크 벌거는 7번, RB 스티븐 잭슨은 7번만 해고당했습니다. 램스는 111야드의 공격을 모두 쏟아부었지만 결코 이길 수 있는 수준은 아니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램스 호는 아직 배를 바로잡을 시간이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불꽃을 찾아야 하며, 일정에 맞춰 예정된 일련의 홈 경기가 정상 궤도에 오르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세인트입니다. 루이 램스 티켓은 남은 시즌 동안 팬들에게 매우 흥미로운 쇼를 제공할 예정이며, 램스는 나머지 디비전을 따라잡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