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재, 거실 또는 침실에 스타일을 더하기 위해 첫 유화를 구입했을 수도 있습니다. 유화는 집에 아름다운 추가물이며 훌륭한 대화 작품이기도 합니다. 또한 좋은 투자가 될 수 있지만 유화의 이러한 드로잉이 사실로 유지되려면 적절한 방식으로 관리해야 합니다. 다음은 새 유화의 가치와 외관을 보존하기 위한 몇 가지 간단한 단계입니다.
항상 작품을 배치하려는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극심한 더위나 추위, 습기에 취약한 지역은 항상 피하세요. 여기에는 벽난로 너머나 일반적으로 난방이 되지 않는 앞방과 같은 장소가 포함됩니다. 또한 햇빛이 오래 지속되면 페인트가 옅어질 수 있음을 해외축구분석 염두에 두고 그에 따라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먼지가 쌓이면 유화 색상이 마르고 작품이 퇴색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그림도 상합니다. 정기적으로 그림의 먼지를 털어내되 표면 클리너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건조하고 부드러운 천이면 충분합니다.
다른 방이든 다른 건물이든 장소마다 작품을 옮길 때는 그림의 앞면과 뒷면 모두 평평한 판지나 매트 또는 기타 단단한 재료를 깔고 스티로폼이나 뽁뽁이로 포장해야 합니다. 수분이 쌓이면 조각이 손상되므로 장기간 포장해야 하는 경우 건조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최선을 다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림이 손상된 경우 직접 손을 대거나 수리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대신 그 일을 제대로 할 수 있는 전문 관리자에게 가져다 주세요.
이 지침을 따르면 유화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몇 년 동안 계속해서 즐거움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