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6명의 로맨스 킬러와 그들을 피하는 방법
연인이 당신에게서 손을 떼지 못했던 때를 기억하시나요? 그리고 이제 그의 손은 엄격하게 리모컨을 잡기 위한 것 같고, TV에만 눈을 돌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무엇이 잘못되었나요? 오늘날 라이프스타일이 그 어느 때보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는 사실(확실한 로맨스 버스터) 외에도 대부분의 관계는 강렬한 열정에서 따뜻한 우호적인 빛, 궁극적인 무관심에 이르기까지 예측 가능한 단계를 거칩니다.
하지만 모든 커플이 서로에 대한 무관심으로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사람들은 살아 있는 한 강렬한 로맨스와 열정을 간직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관계는 우연이나 행운의 사례가 아니며, 지속적인 친밀감은 관계를 발전시키고 상황이 암울해 보일 때 서로를 포기하지 않기 위해 노력한 결과입니다.
습관적으로 서로를 붙잡고 연애 초기의 불꽃을 다시 피우고 싶다면,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을 소개합니다:
집안일 및 추가 책임: 데이트 시절과 동거 시절의 가장 큰 차이점은 책임감 수준의 급격한 변화입니다. 돈 문제, 집안일, 의사 결정은 주요 갈등 영역입니다.
예를 들어, 누가 집안에서 무엇을 하는지에 대해 논의한 적이 없으며, 열심히 일하는 동안 소파에 파트너가 쓰러져 있는 것을 보면 화가 납니다. 이 장애물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커뮤니케이션에 노력하는 것입니다. 이 예에서는 동거를 시작하기 전에 집안일과 책임의 분담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누가 무엇에 지출할지, 얼마나 절약할 수 있는지 등 돈 문제에 대해 미리 논의하세요. 한 파트너가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다른 파트너가 아낌없이 지출한다면 관계는 곤경에 처한 바다로 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소통을 멈추면 분노가 쌓입니다.
분노: 해결되지 않은 문제는 씁쓸함과 분노로 이어집니다. 그리고 파트너를 원망할 때면 파트너를 우리 삶에서 차단하기 시작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것이 무관심의 시작입니다. 새싹의 인스타좋아요늘리기 징후를 인식하고 해결되지 않은 문제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새싹의 무관심을 저격합니다. 폐쇄를 요청합니다.
피트니스 및 건강: 인지도가 높고 까다로운 경력은 하루 일과를 마무리할 때 제공할 감정 에너지가 거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 파트너 모두 이러한 감정을 느끼면 결국 서로에게 비문제를 제기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운동을 하지 않고 정크푸드를 먹는 등 건강을 소홀히 했다면 끊임없이 지치고 짜증이 납니다. 따라서 두 파트너가 모두 건강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하면 관계에 도움이 됩니다.
아기: 어떤 사람들은 관계의 건강성을 가장 잘 테스트하는 것은 새로운 가족 구성원인 아기가 들어올 때 어떻게 살아남느냐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신생아는 이미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관계로 인해 스트레스를 가중시킬 수 있습니다. 아기 때문에 관계가 무너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면 아기가 다시 태어나기 전에 관계를 개선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친숙도: 관계의 어느 시점에서 우리는 서로 앞에서 트림을 할 만큼 편안해집니다. 이러한 친숙함은 때때로 파트너에게 문을 열어주지 않고 작은 예의범절을 위해 가방을 들어주지 않는 것으로 확장됩니다. 서로 편안하게 지내더라도 필요할 때 신사적인 태도(또는 여성스러운 태도)로 행동하는 것이 로맨스를 유지합니다.
티격태격: 대부분의 티격태격하는 것은 바닥에 놓인 양말이나 치약 튜브 커버가 아니라 파트너가 노력할 만큼 신경 쓰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주는 더 큰 문제를 반영하는 것입니다. 티격태격하는 것은 문제가 해결되지는 않지만 잔소리라는 꼬리표가 붙기 때문에 불만만 가중시킬 뿐입니다. 무엇이 당신을 괴롭히는지 건설적이고 긍정적인 방식으로 이야기하는 것이 티격태격하는 것을 피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TV나 아기와 같이 방해가 되지 않는 곳에서 이야기하는 것을 항상 기억하세요. 정직한 소통에 대해 이야기하는 동안 파트너와 대화하는 황금빛 규칙을 기억하세요. 솔직히 말해서 그렇다고 해서 가혹한 것은 아닙니다. 사려 깊고 온화하며 긍정적인 태도로 이야기하면 파트너가 반응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로맨스에 다시 불을 붙이는 시작입니다.